모바일용 3D 게임을 제작한 프로젝트들입니다.
모든 프로젝트에서 메인 프로그래머, 3D 엔진 프로그래머를 맡았습니다. 

1. G2 Racer
총 3대의 차량과 레이싱 경주를 하는 게임입니다.
에뮬레이터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은 관계로 테스트 기판에서 그대로 촬영한 화면입니다. 


2. 아차카차 레이싱
총 4인과 네트워크 레이싱을 펼치는 게임입니다.

C#과 DirectX를 이용한 자체 트랙 제작 툴입니다.

3. 파타타 레이싱
아차카차 레이싱을 기반으로 향상된 트랙, 렌더링, 물리, AI를 구현했습니다.
일본 GALA사와 계약하여 제작된 게임입니다.

좀 더 향상된 트랙 제작 툴입니다.

4. MSM7k
윈도우 개발과 모바일 개발 동시에 개발이 가능하게 만든 엔진입니다. 
렌더링 기능을 향상시키고 강체 물리가 들어갔습니다.

5. OpenGLES2 기반 포팅작업 
G2 Racer와 액션 게임 LegendES를 OpenGL ES2.0 기반으로 포팅한 프로젝트입니다.
Legend ES의 예전 스크린샷을 첨부합니다.


6. 그외 툴작업
다른 팀의 툴 프로그래머로 참여한 프로젝트 입니다.

- 세계대전 초기 맵툴

- 크로스 워드 제작 툴


Posted by hwixl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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