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실행파일

Portfolio2003_2006.rar
다운로드

 

1. Tank Win32 API를 이용해서 처음으로 만들어본 게임입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시작합니다.

방향키 : 이동, 스페이스바 : 공격

 

 
 
2. Push Push
Push Push 게임입니다.
PushPush_MapEditor.exe : 맵에디터
PushPush.exe : 게임파일 입니다. 맵에디터로 .map 파일을 작성한 후에
PushPush.exe를 실행 후, 메뉴의 '파일->로드'로 맵을 불러옵니다.

 
 

 
3. Shooting Game
2D 슈팅 게임을 만드는 툴입니다.
즉시 실행하시려면 MapTool.exe를 실행한 후,
메뉴의 File->Load Level->Test.lev 파일을 로드하고
메뉴의 Play를 누르면 실행됩니다.
 
방향키 : 이동, 스페이스 : 공격
 
 
 
4. Software Rasterizer
Windows API로 만든 소프트웨어 래스터라이저입니다.
방향키 : 상자회전
1~ 5 : 텍스쳐 전환(1 : 텍스쳐 없음)
Q : 와이어 프레임 그리기 켜기/끄기
W : 면 그리기 켜기/끄기
S : 직교투영 <-> 원근투영 전환
A : 버텍스 컬러 * 텍스쳐 색상 켜기 / 끄기
 
 

 
5. Space
DirectX로 만든 우주입니다. 
0~5 : 카메라 목표 전환(0:없음)
W, A, S, D : 카메라 회전
Q, E : 카메라 좌우 이동
+, - : 카메라 느리게 전진, 후진
마우스 휠 : 카메라 빠르게 전진, 후진
I : 목표 정보 표시 켜기/끄기
O : 행성의 공전 경로 표시 켜기/끄기
스페이스바 : 윈도우모드 <-> 풀스크린모드 전환
Esc : 종료
 
 
 
6. Raytracing
Raytracing을 구현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Render 버튼을 누르면 렌더링을 시작합니다.
 
7. NormalMap_Glow
DirectX로 만든 노멀맵을 이용한 범프효과와 글로우 구현 데모입니다.
VertexShader 1.1, PixelShader1.1을 이용합니다. 
Run.Exe를 실행 후, 메뉴의 File->Load로 "test.hmd" 파일을 로딩합니다.
마우스 드래그 : 카메라 회전
W, S : 카메라 전진, 후진
A : Light Attenuation 켬/끔
G : Specular Glow 켬/끔
1 : 1번 조명 선택
2 : 2번 조명 선택
N : 선택된 조명의 색상 랜덤하게 바꾸기
L : 조명 이동 켬/끔
 
 
 
8. Image Library & Raycasting
BMP, TGA, DDS를 읽어들이는 이미지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그 라이브러리를 이용해서 Raycasting을 구현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W : 전진
S : 후진
A : 좌로 회전
D : 우로 회전
 
 

 
9. MathLibrary & Raytracing
 행렬, 벡터, 쿼터니온을 다루는 수학 라이브러리와 
반직선과 수학적으로 정의된 축에 정렬된 상자,
 일반 상자(OBB), 원기둥, 구, 폴리곤 평면의 교차를 검사하는 
기하학 라이브러리를 이용해서 간단한 
Raytracing을 구현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렌더링을 시작합니다.
 
 
Posted by hwixlab
,